공연 기획자들을 위한 서식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
모든 서식 모임이 필요하다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위 서식 말고 나머지 전체 서식이 필요하다면? 💕
아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이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1. 기본 견적서 2. 체크 리스트 3. 재해 대처 계획서 4. 큐 시트 5. 타임 테이블 6. 출연진 리스트 7. BGM 리스트 8. 스텝 리스트 9. 식수/도시락 리스트 10. 회의록
야근요정 당신을 위해 유어앰프가 준비했습니다.
유여앰프가 행사기획에 필요한 다양한 양식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다운로드 방법⬇️
유어앰프는 당신의 칼퇴를 응원합니다.📣
제공해드리는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식별 작성 팁과 주의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 견적서
견적서는 고객에게 그들이 구매 할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가격 견적을 상세하게 정리한 문서입니다.
행사 기획과정에서는 대행사가 클라이언트에 보내거나, 대행사가 각종 계약업체(음향업체, 무대설치 업체 등)에 받습니다.
견적서는 또한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견적서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면서 기업은 보다 나은 견적서 및 제공될 제품/서비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작성 팁❗
견적서를 작성할 때에는 고객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정확하고 상세한 내용을 작성하여,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체크 리스트✔️
행사 체크리스트는 행사를 준비하며 필요한 일들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준비 과정에서 잊어먹지 않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행사 체크리스트는 단순히 준비하는 데 있어서만 유용한 도구가 아니라, 준비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응하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행사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행사 체크리스트 작성을 적극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3. 재해 대처 계획서
재해 대처 계획서는 행사 진행 과정에서 재해 발생 시 대처하는 방안을 정리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행사 진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를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재해 발생 시 빠르고 정확한 대처를 할 수 있게 합니다.
작성 팁으로는, 행사 담당자들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작성된 내용은 통일성 있게 체계적으로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계획서 내용이 변경되었을 경우 반드시 모든 담당자들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4. 행사 큐시트
행사 큐시트는 행사에서 이루어지는 일들을 계획, 수행, 종료를 위한 목록과 일정을 기록하는 문서입니다.
체크 리스트가 행사의 전체 과정을 다루는 문서라면, 큐시트는 행사 당일에 원할한 행사 진행을 위해서 중요한 문서입니다.
자주하는 실수❗
불필요하게 긴 문장 혹은 세부사항 : 큐 시트가 지저분해지고 정보 파악이 어려워집니다.
중요하지 않은 정보의 기록 : 큐 시트는 총괄적인 내용을 담아야 하므로 필요한 정보와 중요도가 높은 내용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록하지 않은 것이 있거나 잘못된 정보를 기록 : 이 경우, 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장황하게 기록하는 경우 : 큐 시트는 대부분이 급한 상황에서 작성되므로, 간결하면서도 명확한 정보 또는 내용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관성 없는 레이아웃 또는 서식 :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클라이언트와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행사 큐시트는 행사기획자 뿐만 아니라, 각종 업체들(무대업체, 사회자, 공연자, 클라이언트 등)도 참고하기 때문에, 이해가 쉽게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해도 대처가 쉽도록 유연한 구성을 갖추어야 합니다.
5. 타임 테이블
행사 타임 테이블은 행사의 일정을 보여주는 문서입니다. 행사 타임 테이블 작성 시, 고려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사항❗
6. 출연진 리스트
출연진 리스트는 보통 사회자나 공연팀 리스트를 의미합니다.
해당 행사에 출연하는 인물들의 정보를 정리하여, 원할한 행사를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내용은 출연진 이름과 함께 동행하는 스텝(매니저, 스타일리스트, 안무팀 등)의 인원수, 차량대수 및 차량번호 등입니다.
인원은 제공 출력물 수량, 대기실 편성 및 식수/도시락 준비 시에 활용되며, 차량대수와 차량번호는 주차등록 시에 필요합니다.
7. BGM 리스트
BGM 리스트는 공연에 사용할 BGM을 공연자별로 정리한 자료이며, 원할한 공연을 위해서는 사전에 반드시 준비되어야 합니다.
주의사항❗
8. 스텝 리스트
스텝 리스트는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스텝들의 명단을 의미합니다.
업무내용 및 역할, 연락처 등의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장소 도착시간도 함께 표기하면 좋습니다.
9. 식수/도시락 리스트
식수와 다과 및 도시락 등을 준비할 때 필요한 서식입니다.
사회자나 공연자의 경우는 식사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꼭 사전에 파악하기를 바랍니다.
식수의 경우는 다음 행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유있게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시락 업체는 미리 선정해서, 주문까지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10. 회의록
작성 팁 ❗
회사명 LABEL 대표 조윤상 사업자등록 번호 1372032705
제안/제휴 youramp@youramp.kr / 02-336-1848
주소 마포구 신촌로 4길 5-13 201호 유어앰프
Copyright©. 2022 Label corp.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라벨(LABEL) 대표 조윤상 사업자등록번호 137 20 32705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2019 - 서울 마포 0493호
사업장 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4길 5-13 201호 제휴 youramp@youramp.kr 고객센터 02-336-1848